지난 3일, ㈜애드플래닛 커뮤니케이션(대표 신광호)는 바이럴 마케팅 로그분석 시스템 “바이럴로그(이하. 바로)"를 출시 했다.
애드플래닛의 바로(VALO)는 인플루언서 블로그 포스팅, 체험단 포스팅, 카페 게시물, 카페 커뮤니티 등 온라인에 업로드 된 모든 게시글의 개별 로그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바로(VALO)를 통해 실시간으로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복 IP차단 기능을 사용하여 더 정확한 로그분석이 가능해졌다.
바로(VALO)는 회원가입만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포스팅을 직접 찾아 수기로 작성할 필요 없이 실시간 자동보고서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일 단위, 월 단위, 실시간 게시물별 다차원 유입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어 바이럴 마케팅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전문성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 된다. 이로써 바로(VALO) 시스템을 통해 단발성 보고 형태가 아닌 누적 데이터로 전환되어, 바이럴 마케팅의 실질적인 효과를 직접적으로 측정해볼 수 있게 되었다.
바로 서비스를 개발한 ㈜애드플래닛 커뮤니케이션 신광호대표는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측정을 더욱 명쾌하게 만들어 시장을 투명하게 만드는게 목적”이라고 말하며, 건전한 바이럴 마케팅 확대를 위해 업종 구분 없이 신규 가입시 건당 1,000원의 최저요금제를 올 한 해 한정하여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럴로그 바-로(VALO) 가입문의 : 070-7510-7224
http://viral-log.com/
Copyright @2024 트렌드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