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지호한방삼계탕에서 제작지원 참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지호한방삼계탕에서 제작지원 참여

2017년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한 모범적인 가맹사업 브랜드로, 제작지원 비용 전체 본사 부담...



배가본드_지호 (2).png

 

국내 삼계탕 전문점으로 70여개 매장을 보유한 지호한방삼계탕이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를 제작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4월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 이어 이번 배가본드의 제작지원을 하면서 제작지원 비용 전부를 본사에서 부담하여 가맹점주들의 비용부담을 덜었다는 것이 본사 측 설명이다.

지호한방삼계탕 이영채 대표는 “국내 경기가 어려운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2018년도 전국 가맹점의 평균 매출이 14% 성장했다. 작년 점주님들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고 올해 고생하신 점주님들의 노력에 본사에서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상파 드라마 제작지원을 전액 본사 부담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제작지원을 계기로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돈의 화신',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낭만닥터 김사부' 등 인기 작품을 연출한 유인식PD와 흥행 불패 신화를 쓰고 있는 장영철 ㆍ정경순 작가, 6년만에 호흡을 맞추는 이승기, 수지가 함께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100% 사전 제작 드라마이다. 
 
한국형 첩보 액션 멜로극으로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파헤치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