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구해줘 홈즈' 이무진X츄의 출격에 장동민, "이거 방송내도 될랑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구해줘 홈즈' 이무진X츄의 출격에 장동민, "이거 방송내도 될랑가..."


 
구해줘홈즈 메인.png
[출처] MBC '구해줘 홈즈'


지난 18일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가수 츄(CHUU)와 이무진이 인턴 코디로 출격했다. 이무진의 출연에 MC들은 거의 최연소 코디라 하는데 몇 년생이냐고 질문했고 이무진은 00년생이라고 답변했다. 이에 장동민은 자신이 군 입대 한 연도가 2000년이라며 화들짝 놀랐다. 이무진은 “혹시 그거 아세요? 제가 츄누나보다 동생이에요”라며 맞장구를 쳤다.

 

용인시에서 오두막 매물을 보던 중 이무진은 “손수 만드신 오두막 집에 앉아 물소리를 들으니 자연스럽게 노래가 흥얼거려진다”라고 하며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불러 감수성을 더했다. 노래를 부르는 그의 옆에서 츄는 박수를 치며 호응을 하다가 “편질 써요”라고 장난스레 코러스를 넣었는데 이무진은 이에 웃으며 츄를 살짝 밀었다.

 

이 장면을 목격한 MC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뭐냐며 이무진을 몰아갔고 장동민은 이때 “이거 방송 내도 될랑가 모르겠네”라며 한 술 거들었다. 이무진은 당황하며 “당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방송으로 보니 조금 그렇긴 하네요~?”라고 능청스레 말하며 MC들을 웃게 했다.

  

노래를 부른 이무진에 질세라 츄도 이어서 떠오르는 노래가 있다며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라는 곡을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밝은 하늘색 가디건을 입어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더욱 청량함을 더했다. 이때 츄가 입은 가디건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해줘 홈즈 츄 니트 가디건 정보

츄가디건.png
[출처] 그린버터 GREENBUTTER


브랜드

그린버터 GREENBUTTER

 

제품정보

Vintage Jacquard Pattern Cardian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