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동상이몽 2' 양은지, "남편 이호, 해외팀으로 가버렸으면" 고충 밝혀

기사입력 2023.01.26 15: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동상이몽.PNG
    출처: SBS '동상이몽2'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양은지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은지는 최근 은퇴를 한 남편 이호로 인한 고충을 밝혔다. 양은지는 "남편이 서울 이랜드 FC 코치로 활동 중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MC들은 15년 만에 달달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게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자 양은지는 "사실 너무 힘들다"라며 "선수 시절에는 세계 각지를 오가며 따로 생활을 했는데 이제는 수도권 팀이라 출퇴근을 한다. 그런데 정말 너무 힘들다"라고 말했다. 

     

    양은지는 딸 셋에 남편까지 케어해야 하는 상황이라며 "해외팀 코치로 가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집안일에 손 좀 안 댔으면 좋겠다"라며 "현역 시절에는 소파 꺼질 정도로 앉아있었고, 손 하나 까딱을 안 했다. 내가 다 했는데 왜 갑자기 하겠다고 하는 건지 모르겠다"라고 불만을 토로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 양은지가 착용한 핑크색 자켓은 수려한 입담과 함께 양은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양은지가 착용한 자켓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 양은지 자켓 정보

     

    캡처.PNG
    출처: WEHOURS

     

    브랜드

    WEHOURS

     

    제품명

    Cropped tweed jacket-PINK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