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런닝맨 전소민, 체크무늬 자켓으로 귀여움 뿜뿜!

기사입력 2022.11.16 1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그림1.png
    출처: SBS 런닝맨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가을을 찾습니다’ 특집이 전파를 탔다. 런닝맨 멤버들은 각자 가을 룩으로 등장하며 런닝맨 표 ‘F/W 시즌 패션쇼’를 개최해 7인 7색 가을의 멋을 뽐냈다. 새내기 룩으로 상큼한 모습으로 변신한 전소민에 하하는 “거기는 담배가 딱 들어가는 거야?”라며 가방을 저격했다. 이에 유재석은 전소민의 앞머리를 잡아당기며 “이거 좀 앞으로 써. 가발”이라고 놀렸다. 늦게 도착한 송지효는 “차 괜찮니?”라고 묻는 김종국에 발끈해 “내 걱정 좀 해”라며 손바닥을 휘둘렀다.


    이날은 짧아져 가는 가을을 쟁취하기 위한 ‘가을을 찾습니다’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입고 온 가을 옷을 모두 반납하고 각각 여름옷과 겨울옷으로 갈아입으며 레이스를 시작했다. 얇은 면티 한 장인 여름옷으로 환복한 멤버들은 “너무 춥다”, “혼자 다니면 안 된다”며 똘똘 뭉치는 반면 겨울옷으로 환복한 멤버는 모자부터 패딩, 장갑까지 무장한 ‘인간 눈사람’으로 변신했다. ‘이열치열’을 몸소 체험하며 “더워서 열 받는다”라고 불만을 토로하는 극과 극 상황이 연출됐다. 이어 멤버들은 서로 먼저 가을 옷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전소민은 다양한 컬러의 체크 패턴이 어우러진 싱글 버튼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선사하는 긴팔 자켓을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런닝맨 전소민 자켓 정보

     
    그림3.jpg
    출처: HAZZYS

     

    브랜드

    HAZZYS

     

    품명

    딥그린 블랙워치 패턴 자켓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