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연애는 직진' 최윤영, 솔직 매력으로 운명의 상대 찾기!

기사입력 2022.08.04 13: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20804_133111738_01.jpg
    출처 : SBS 연애는 직진

     

    지난 3일 SBS 예능 '연애는 직진'이 첫 방송됐다. '연애는 직진'은 베트남 다낭에서 같은 취미를 가진 연인과의 로맨틱한 연애를 꿈꾸는 싱글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최여진, 송해나, 최윤영, 유빈이 출연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이들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고 싶다며 출연 소감을 밝히고 자신의 연애 스토리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후 네 사람은 남성 출연자들을 만났는데, 남성 출연자 또한 4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외모와 분위기로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첫날 밤, 클럽 하우스에 모인 네 명의 남녀는 호감도 선택을 하는 일명 '직진 타임'을 가졌다.

    서로 엇갈리는 직진 선택이 나타나자,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MC들은 놀란 반응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KakaoTalk_20220804_133111738_02.jpg
    출처 : SBS 연애는 직진

     

    한편, 다음 날 이들은 엔트리 데이트를 즐겼는데, 이는 제비뽑기를 통해 데이트를 구성했다.

    유빈은 김지훈, 이기훈과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이어 최여진과 송해나는 박태양과 짝을, 최윤영과 오스틴 강이 짝을 이루어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오스틴 강은 최윤영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며 서로 티키타카가 잘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오스틴 강은 바다에 뛰어들어 최윤영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즐거운 데이트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데이트 후 밤에 숙소로 돌아와 오스틴 강은 최여진을 찾아 한 잔 하자는 데이트를 신청했고, 최여진은 수락했다. 이런 오스틴 강의 모습으로 최윤영과 최여진 간 묘한 기류가 흘러 시청자들뿐 아니라 MC들에게도 놀라움과 긴장감을 안겼다. 

    앞으로 네 명의 남녀 출연자 간 어떤 러브라인과 감정선들이 나타날 지 기대를 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


    첫 호감도 선택 시간에 최윤영은 눈에 확 띄는 초록색 상의를 선택해 청량해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최윤영의 반팔 상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의 정보

    화면 캡처 2022-08-04 120833.png
    출처 : THE CHILDHOOD HOME

     


    브랜드명

    THE CHILDHOOD HOME


    제품명

    HS Arch Logo Baby Tee (Women / Lime Green)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