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 2의 광수를 찾으러 소개팅 나간 설현, 산뜻한 소개팅룩

기사입력 2022.04.29 12: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설현1.png
    출처 :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2.png
    출처 :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지난 28일 방영된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선 이광수(안대성 역)가 찾은 시체가 어린이집 막내 교사 조윤수(권보연 역)라는 사실에 온 동네가 발칵 뒤집어졌다. 이어, 이광수는 사건의 실마리를 쫓아가며 시청자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시체 최초 발견자인 이광수는 오랫동안 공무원을 준비했지만, 번번이 낙제한다. 결국, 백수인 이광수는 자신의 엄마인 진희경(한명숙 역)이 운영하는 MS 마트에서 캐셔로 일한다. 본래 MS마트는 마을의 작은 슈퍼였으나, 관찰력이 좋은 어린 이광수 덕에 위조지폐범을 잡아 유명세를 타서 확장하게 되었다. 이후 위조지폐범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MS 마트의 초코파이 박스를 뜯어 '반듯이(반드시) 돌아온다'는 글귀와 함께 오천원을 놓아 복수심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시간이 지나 인터넷 배송이 활발해지면서, MS 마트는 매출이 떨어져 위기에 처한다. 이를 극복하고자, MS마트 직원 일동은 가족 같은 마트로 차별화를 시도한다. 그래서 이광수는 안세빈(서율 역)이 두고 간 조윤수의 슬리퍼를 돌려주고자 조윤수의 집 앞으로 간다. 하지만 집 앞에서 이상한 낌새를 느낀 이광수는 결국 조윤수의 시체를 발견한다. 이후 이광수는 성당 주변에서 신발을 발견했다는 안세빈의 증언에 따라, 성당을 찾아 증거를 수집하고 경찰이자 전연인인 설현(도아희 역)에게 이를 전달한다.

     

    극중 설현은 이광수를 20년동안 짝사랑해서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백수인 이광수의 현실적인 상황 때문에 결국 이별을 한다. 이별했음에도 이광수는 지속해서 설현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만, 설현은 이를 단호하게 거절한다. 이후 설현은 “아빠에게 당당하게 남자친구라고 소개할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말을 남기며, 단체 미팅을 나간다. 하지만 단체 미팅에 나간 설현은 오히려 이광수에게 미련 가득한 모습을 보여, 소개팅남을 당황케 한다.

     

    설현은 단체 미팅에서 BAU by Bride And You 원피스를 착용하였다. 해당 원피스는 곡선 스퀘어 넥라인에 플레어 라인으로 이루어져 설현의 러블리함을 한껏 강조하였다. 해당 제품 정보는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설현 원피스 정보

     

    설현원피스.png
    출처: BAU by Bride And You

      

    브랜드
    BAU by Bride And You

     

    제품명
    PENELOPE Square neck flared dress (Mint)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