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알콩달콩 커플 이별한 날, 김태리의 상큼 봄 후드

기사입력 2022.03.22 19: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Tae-ri_Kim_(5).jpg
    출처 :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난 20일 스물다섯 스물하나 12회가 방영되었다. 드라마 총 16부작으로 종영까지 4회차를 남겨두고 있다. 회가 지날수록 김태리(나희도 역)와 남주혁(백이진 역)의 러브라인이 더 짙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번 회에는 이진이 희도를 숙소에 바래다준 뒤 이진의 진심이 드러나는 전개가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진은 희도를 숙소로 바래다주고 돌아가는 중에 우연히 최태준(호진 역)을 마주쳤다. 호진은 희도를 잊지 못하여 찾아왔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진은 호진에게 그 마음을 접으라고 말을 했는데 갑자기 호진이 태도를 돌변했다. 희도를 잊지 못한 것이 아니라 희도가 헤어지면서 한 말에 화가 나서 찾아왔다고 다시 밝혔다. 사실 희도는 헤어질 당시 호진보다 다른 사람을 더 많이 생각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하며 이별을 통보했던 것이다. 호진은 그 사람이 이진임을 짐작하고 이진을 떠보기 위해 찾아왔던 것이다.

      

    호진은 이진에게 본인 또한 희도를 데리고 노는 것이 아니냐 따져 물었지만 이진은 그 말에 화가나 그 아이를 데리고 장난 칠 수 있느냐고 물었다. 곧 이어 호진과 희도가 연애할 당시와 지금 자신의 마음은 다르다고 말했다. 희도가 아주 멋진 경험만 하며 살았으면 하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이라고 말했다. 이 장면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던 것은 지금까지 은근하게 드러나던 희도에 대한 이진의 마음이 직접적으로 나타난 장면이었기 때문이다. 

     

    또한 이진의 진심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졌던 가운데 호진과 희도의 회상 장면에서 희도가 입고 나온 분홍 후드티도 많은 이의 눈길을 끌었다. 봄 산책에 어울리는 편하지만 상큼한 디자인의 후드티는 풋풋한 소녀의 이미지가 더욱 부각되었다. 김태리의 후드티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후드 정보
     
    365_Signature_Hoodie_175.jpg
    출처 : 판가이아

     

      

    브랜드 
    판가이아  
     
     
    품명 
    후드 - 365 Pullover Hoodie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