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유 퀴즈 온 더 블럭' 꽃 원피스로 샤방함 뽐낸 윤아

기사입력 2021.09.03 14: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thsutleo.JPG
    사진.JPG
    출처: tvN 유 퀴즈 온더블럭 121회

     

     

    지난 1일 tvN에 방영된 '유퀴즈 온더 블럭'에 데뷔 15년차 그룹 소녀시대가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4년만에 완전체로 방송에서 볼 수 있어 예고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고. "지금은 소녀시대"라는 구호를 열창하며, 단체 인사로 방송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수영은 "'촬영 전, 멤버들과 화상 회의를 했다.","의견이 분분해서 힘들었다."고 밝히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소녀시대의 비주얼 센터 윤아는 "가끔 후배들이 예전에 출연했던 '패밀리가 떴다'나 '만원의 행복'에 출연하고 싶다고 할 때가 있다. 하지만 나는 정말 출연했다.","아직 나도 어리고 젊다고 생각했는데 데뷔를 너무 일찍했다."고 하며 데뷔 15년차의 세월과 경력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컴백의 가능성은 항상 열려있다고 밝히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였다.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가족같은 존재", "한 줄기의 빛", "나의 국가"라는 메세지를 전하며 여전히 돈독한 우애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었다.

     

    이 날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입은 옷들도 화제를 모았다. 그 중 윤아가 스타일링 한 옷은 꽃 패턴이 그려진 원피스였다. 윤아는 산뜻함과 함께 마치 '봄'을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윤아가 입은 드레스의 정보는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퀴즈 온더 블럭 윤아 드레스 정보

     
     
    aldnaldn.JPG
    출처: 미우미우

     


     

    브랜드

    미우미우

     

    품명

    롱 프린트 새틴 드레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