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송혜교 송중기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송송커플 이별 예언

기사입력 2019.06.28 13: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송중기 송혜교.jpg

     

    ‘송송커플’ 배우 송중기(34)·송혜교(37) 부부의 파경 소식에 두 사람의 앞날을 미리 예고한 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 27일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소식이 외부에 공식적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017년 9월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한 사주철학가는 당시 결혼을 앞둔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 결과를 블로그에 게재했다.

     

    이 씨는 송혜교의 사주에 대해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했다. 송중기에 대해선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며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며 “바람기 많은 여자이거나 과거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라고 한다.

     

    해당 게시글 댓글 대부분은 ‘성지’에 소원을 이뤄지게 해달라는 내용으로 해당 게시물은 이른바 ‘성지’로 알려지며 누리꾼의 ‘순례’가 이어지고 있다. 28일 오전 7시 30분 기준 5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으며  28일 오전 10시 현재 기준 하루 방문자가 17만 명 이상이 몰려 눈길을 끈다.

     

    송중기의 사주에 대해선 “‘시’를 알지 못해 앞으로 운의 호불호를 판단하기에 어려움이 따른다”면서도 “2020년 연애할 운으로 여자가 들어온다. 여자로 인해 마음 고생할 것으로 보이며 되도록이면 늦게 결혼하는 것이 좋겠다”라고 전했다.

     

    송혜교의 사주에 대해선 “곧 사귀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대운에 남자가 들어와 있다. 내년에도 남자가 있으나 이는 인연이 아니다”라며 “아마도 38, 39세 되는 해가 아닐는지. 아무튼 매우 좋은 운을 타고나서 굴곡이 없겠다. 남자를 만나면 아주 좋은 잉꼬부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