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뚝섬역 맛집 이우다이닝, 대만 실업야구팀 저녁만찬 장소로 선정

기사입력 2019.06.18 16: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우다이닝_기사사진_아시아뉴스통신.jpg

     

    한국으로 초청된 대만 실업야구팀의 저녁만찬 장소로 선정된 뚝섬역 이우다이닝이 화제다. 최근 블루보틀 입점으로 이목이 집중된 성수 카페거리에서도 이우 다이닝의 화제성은 단연 손에 꼽는다.

    2030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는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이우 다이닝은 고기집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특유의 인테리어와 감성서빙으로 가장 핫한 매장중에 하나로 꼽힌다.

    이번에 초청된 대만실업야구팀 ‘대만전력’은 대만 국가대표 선수 5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난해 전국 춘계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팀이다. 서울시 야구소프트볼협회와 연예인야구를 주최하는 한스타미디어의 초청으로 방한한 대만전력은 지난 12일, 13일 고양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평가전을 진행했다.

    방한중인 대만실업야구팀에게 한국의 대표메뉴인 삼겹살, 소고기와 젊은 정서를 동시에 소개할 곳으로 이우다이닝을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이우다이닝은 고급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에서 소기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매장 분위기로 인해 데이트 코스 및 성수동일대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모임장소 및 기념일등의 축하연으로 자주 찾는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삼겹살과 등심이 대표메뉴이며, 고깃집에선 볼 수 없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해서 유명인의 SNS 등을 통해 성수 필수 데이트코스로 입소문이 났다. 성수동 뚝섬역 카페거리 명소로 알려진 이우 다이닝이 대만실업야구팀의 저녁 만찬장소로 선정되며 한국의 새로운 외식문화를 소개하는 명소가 됐다는 평가다.

    관계자는 “금번 초청행사를 통해 카페거리 데이트장소를 넘어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이우만의 특별한 고기집문화가 벌써 알려지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금번 저녁만찬에 대한 만족으로 11월에 예정된 대만연예인야구단과 한국연예인야구단 리그 전,후 회식장소로 이우 다이닝이 예정되었다. 

    이우다이닝에 대한 위치 및 자세한 메뉴는 주요 포털사이트에 ‘이우다이닝’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