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god 박준형, 데뷔 26년차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은…

기사입력 2024.04.17 14: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삽입이미지.png
    출처 : 피식대학

     

    god의 박준형이 피식쇼에 출연했다박준형은 지난 14일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의 콘텐츠 중 하나인 피식쇼에 출연하여 진행자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이날 박준형은 특유의 입담과 센스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모습을 보였다자신보다 20살이나 어린 진행자들에게 인생 조언도 아끼지 않았는데오랜 연예 생활로 느낀 바를 솔직하게 공유했다.

     

    특히 과거 god 활동 시절의 열애설을 회상하면서 이성 친구를 사귀는 것이 왜 문제가 되는 행동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당시 영상을 보면서 아직도 이해되지 않는다고 억울함을 표출했다이에 진행자가 그렇다면 아이돌은 몇 살 때 연애해도 되냐고 질문하자 아무 때나 해도 된다고 답한 박준형은 연애하는 것은 인간으로서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현상이자 욕구라며 솔직한 의견을 내비쳤다.

     

    또한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에게 항상 넌 하나도 안 변했다는 말을 듣는다며 어른이 되는 것과 철이 드는 것이 도대체 무엇이냐고 입을 열었다. “어른처럼 행동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다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 성숙함이며 그에 따르는 책임을 지면 되는 것이다라고 어른스러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5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스스로는 아직도 마음을 따라 살아간다는 박준형은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혈액형을 혈액순환으로 잘못 말해 큰 웃음을 터뜨렸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지금껏 본 피식쇼 중 가장 교훈이 많은 에피소드였다’, ‘어른의 지혜를 알려주면서도 아이 같은 순수함을 잃지 않는 것이 박준형의 매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준형의 솔직함과 재치를 좋게 평가했다박준형의 이러한 부분이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닐까한편, 박준형은 54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주었는데눈에 띄는 노란색 신발을 신고 현장에 등장했다초록색 상의와 색을 맞춘 듯한 패션 센스가 느껴지는 선택이었다박준형이 신은 신발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식대학 피식쇼 박준형 신발 정보

     
     
    신발이미지.jpg
    출처 : 무신사

     

    브랜드

    컨버스

     

    품명

    프로 레더 76 빈티지 스웨이드 옐로우 155339C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