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엑소 첸 임신과 함께 깜짝 결혼 발표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1.13 16: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o_1d7b9jaml1j6j1u2o6drgslccg11.jpg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첸 공식페이지

     

    그룹 엑소 멤버 첸이 혼전임신과 함께 결혼을 발표해 실시간 화제이다. 


    13월 첸은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손편지와 함께 직접 결혼사실을 밝혔다. 


    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지난 해 올라온 첸의 결혼식을 암시하는 게시판이 성지순례글이라고 이슈가 되고 있다. 


    글이 올라온지 3주도 안되어 사실로 확인되며 많은 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엑소 첸 공식입장 전문


    첸_자필전문.jpg

     

    안녕하세요 첸입니다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의 성민은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축하와 함께 그룹 탈퇴를 요구 하는 등 팬들의 반발이 적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현아-던, FT아일랜드-율희, 지오-최예슬 등 사례와 같이 아티스트들의 이른 공개열애와 이른 결혼 등 사생활에 대한 이해가 자연스러워 지고 있는 추세이다. 


    첸은 1992년생으로 만 27세.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는 않았다. 시우민, 디오에 이어서 엑소 멤버들의 군입대가 예상되는 가운데, 첸 역시 결혼식 이후 군입대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