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동욱, '2019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12.31 10: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동욱.jpg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는 김성주, 한혜진의 진행으로 ‘2019 MBC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대상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이 수상하게 됐다. 김동욱은 최우수연기상에 이어 '2019 MBC 연기대상'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최우수상 수상 후 자동으로 대상 후보가 된 김동욱은 연이어 대상 수상자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얼떨떨한 표정으로 무대에 다시 선 그는 "꿈 같은 순간이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최우수상 후보에 올랐던 많은 선배님들에 비해서 내가 주인공으로서 시청자분들께 드리는 어떤 무게감, 기대감이 많이 부족했다는 거 저 역시도 많이 알고 있다. 그것 때문에 촬영 내내 정말 부담도 많았다"며 "'내 마지막 작품이라고 생각하자'고 임했는데 끝나고 나서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너무 큰 실수를 두번 저질렀다”고 말문을 연 김동욱은 꿈같은 순간인데 최우수상 후보에 올랐던 많은 선배님들에 비해 제가 주인공으로서 시청자 분들께 드리는 기대감이 많이 부족했다는 것 저 역시도 많이 알고 있다. 촬영 내내 부담도 많았고 제 마지막 작품으로 생각하고 하자는 생각으로 임했다. 끝나고 나서 너무나 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 앞으로도 게으르지 않게 늘 고민하고 정말 연기를 잘하는 그런 배우, 정말 겸손하고 많은 분들께 감사해가며 살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