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우다이닝, 할로윈데이 이벤트로 한우육회, 와인 등 증정

기사입력 2019.10.28 08: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91025_이우다이닝_기사사진.jpg

     

    성수동 뚝섬역 이우다이닝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데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파티를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 한우육회와 와인 등 이벤트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우다이닝은 내외부 장식과 함께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페이스페인팅 아티스트 초청, 꽝없는 제비뽑기, 할로윈 사탕제공, 특별 메뉴 할인, 무알콜음료, 코스튬 고객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한다.

    페이스페인팅 아티스트 행사는 10월 31일 목요일에만 진행되며, 특별 메뉴 할인은 ‘떼르데론 레드와인’과 ‘모듬 플레이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에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할로윈코스튬고객에게는 ‘한우육회’를 증정할 계획이며, 머리띠 같은 할로윈 소품도 적용대상이라고 전했다.

     

    이우다이닝 관계자는 “성수동 인근에서 가장 큰 매장규모이기 때문에 파티 장소로 적합하고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도 많이 찾아 주신다”며 “앞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 연말행사 등 시즌이슈에 맞춰 매장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뚝섬역과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이우다이닝은 프리미엄 고기집으로 알려져 이미 성수동카페거리의 랜드마크로 소개되고 있다. 프리미엄급 보성녹돈과 한우(1++)를 판매하며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1:1테이블 서비스, 그리고 사진 잘 나오는 분위기 좋은 고기집으로 SNS에 소개되며 데이트코스, 소개팅, 직장인 회식장소로 유명세를 얻었다.

    일반적인 고기집 분위기와 전혀 달라서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우다이닝은 이번 할로윈데이 매장이벤트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에게 파티도 어울리는 특별한 고기집으로 홍보하고자 한다. 보다 자세한 이우다이닝 할로윈이벤트 및 브랜드 정보는 이우다이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