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금탑에프앤비, 다이닝 레스토랑&펍 ‘사하라’ 론칭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금탑에프앤비, 다이닝 레스토랑&펍 ‘사하라’ 론칭

- 분홍색 외관에 루프탑까지

191008_사하라_아시아경제_사진.jpg

 

오는 10월 10일, ㈜금탑에프앤비의 신규 브랜드 ‘사하라(SAHARA)가 충북 청주시 강서동에 정식오픈 했다. 지난 25일부터 가 오픈한 결과 청주데이트코스, 예쁜카페 등으로 고객들을 통해서 입소문 나고 있다.

 


사하라는 맥주전문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과 말자네약속다방의 가맹본부인 ㈜금탑에프앤비에서 약 1년 넘게 준비한 신규 브랜드로,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고객들의 반응을 반영했다.


사하라는 이탈리안 캐주얼 스타일의 다이닝 레스토랑&펍(Dining Restaurant & Pub)으로 이탈리안 푸드와 커피, 베이커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주류까지 매장에서 한번에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원스테이(one-stay)’레스토랑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분홍색 건물 외관과 정원, 유럽 분위기의 내부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더해져 공간전체적으로 인증샷을 찍기 좋다. 또 루프탑이 있어 야경을 보며 식사 혹은 맥주를 즐기기 좋다.


식사 메뉴는 특제 드레싱 샐러드부터 까르보나라, 베지로제 등 다양한 파스타가 있으며, 시그니쳐 메뉴는 볶음밥과 감바스다. 특히 가족단위 손님들을 위한 ‘어린이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매장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카페 메뉴로는 바질크림치즈바게트, 파운드케익, 음료 20종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하라샌드라떼, 솔티크림라떼가 시그니쳐 메뉴다. 이 모든 메뉴들을 사하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굽는다.

 

사하라 브랜드 관계자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자랑하고 싶은 사하라의 이미지와 고객들이메뉴를 만족할 수 있게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에 자신있다”며 “실제로 가오픈 기간 동안 청주 지역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에 오르며,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속적으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처럼 2030대가 데이트 코스로 즐기기 좋은 사하라는 최고의 지역 문화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기 위하여 내부에 무대를 마련하여 각종 문화 이벤트 및 유명 셰프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사하라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위치는 브랜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