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만족오향족발, SBS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기념 '보양이벤트'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만족오향족발, SBS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기념 '보양이벤트'진행

의사요한 지성, 이세영 출연 SBS 금토드라마 신흥 강자



190723_만족오향족발_보양이벤트기사_사진.jpg

7월 22일부터 만족오향족발이 SBS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기념 ‘보양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양이벤트’는 ‘건강만족세트’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홍삼세트 혹은 만족오향족발 금액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건강만족세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할인 판매되며 베스트셀러인 만족오향족발과 쟁반국수가 기본 구성되어 있는 메뉴다.

 

㈜만점족 기업의 만족오향족발은 1989년부터 전통을 이어온 족발프랜차이즈로 자체 개발한 온열판, 전용탁자, 방짜유기 플레이팅 등을 도입하며 국내 최초로 ‘온족’을 대중화시켰다. 더불어 한정식처럼 정갈한 상차림과 배달로도 추가 매출이 보장된다는 점에서 족발창업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만족오향족발이 제작지원하는 드라마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되며,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지성, 이세영 등 탄탄한 출연진으로 기대감을 받고 있다.

 

만족오향족발 관계자는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을 기념하며 고객분들이 무더운 올여름 날씨를 잘 나실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장마기간을 거쳐 무더위로 넘어가는 시기인 만큼 보양식을 드시고 더위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최근 브랜드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이지고 있는 만큼, 본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점주님들 매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전국 만족오향족발 매장에서 말복인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관련 이벤트가 만족오향족발 SNS 채널 등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만족오향족발 공식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