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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가본드를 닮은 또봉이통닭의 천원 이벤트, 암호명 공개

- 네티즌 추측 속에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 공개 - 총 2,000명에게 1,700만원 상당 천원쿠폰 전달

배가본드를 닮은 또봉이통닭의 천원 이벤트, 암호명 공개

SBS금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비밀아지트로 연출되며 주목받고 있는 또봉이통닭이 오늘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벤트의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이 공개됐다. 오늘 진행되는 암호명이벤트는 또봉이통닭이 예고한 시간에 맞춰 네이버에 암호명을 검색하면 통닭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페이지가 열리는 형식이다.마치 드라마 배가본드 속 주인공처럼 시간에 맞추어 암호명을 검색에 참여하는 첩보형식으로 드라마 팬들은 물론 SNS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또봉이통닭에 의하면 이벤트는 11월 21일 오후 2시경 최초 오픈되며, 공개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오후 2시, 4시 경에 네이버에 검색하면 천원 쿠폰 이벤트 페이지 링크배너가 오픈된다고 전했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2차로 진행되며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천원쿠폰을 제공한다. 옛날통닭으로 유명한 또봉이통닭은 전국 540여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상생경영을 추구하는 착한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전국가맹점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할인금액은 전액 본사에서 지원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또봉이통닭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어 있으며, 이벤트 오픈 전 미리 팔로우하면 이벤트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안내 받아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이우다이닝, 할로윈데이 이벤트로 한우육회, 와인 등 증정

- 28일부터 31일까지 매장에서 할로윈데이 이벤트 진행해

이우다이닝, 할로윈데이 이벤트로 한우육회, 와인 등 증정

성수동 뚝섬역 이우다이닝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데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파티를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 한우육회와 와인 등 이벤트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이우다이닝은 내외부 장식과 함께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페이스페인팅 아티스트 초청, 꽝없는 제비뽑기, 할로윈 사탕제공, 특별 메뉴 할인, 무알콜음료, 코스튬 고객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한다.페이스페인팅 아티스트 행사는 10월 31일 목요일에만 진행되며, 특별 메뉴 할인은 ‘떼르데론 레드와인’과 ‘모듬 플레이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에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할로윈코스튬고객에게는 ‘한우육회’를 증정할 계획이며, 머리띠 같은 할로윈 소품도 적용대상이라고 전했다. 이우다이닝 관계자는 “성수동 인근에서 가장 큰 매장규모이기 때문에 파티 장소로 적합하고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도 많이 찾아 주신다”며 “앞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 연말행사 등 시즌이슈에 맞춰 매장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뚝섬역과 성수역 인근에 위치한 이우다이닝은 프리미엄 고기집으로 알려져 이미 성수동카페거리의 랜드마크로 소개되고 있다. 프리미엄급 보성녹돈과 한우(1++)를 판매하며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1:1테이블 서비스, 그리고 사진 잘 나오는 분위기 좋은 고기집으로 SNS에 소개되며 데이트코스, 소개팅, 직장인 회식장소로 유명세를 얻었다.일반적인 고기집 분위기와 전혀 달라서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우다이닝은 이번 할로윈데이 매장이벤트를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에게 파티도 어울리는 특별한 고기집으로 홍보하고자 한다. 보다 자세한 이우다이닝 할로윈이벤트 및 브랜드 정보는 이우다이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청기용 청각장애 지원금,재활·A/S 가능 여부 점검

- 벌써보청기?선입견버리고 골든타임 지켜야 - 사후관리 안돼 방치된 보청기 문제 심각

보청기용 청각장애 지원금,재활·A/S 가능 여부 점검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난청 인구는 약 809만 명으로, 이 중 65세 이상은 약 185만 명인 전체의 25%에 육박한다.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시행된 국민건강영양조사에서 40세 이상 인구 중 중도 이상의 난청을 가진 사람의 12.6%가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집계되는 것을 감안했을 때 국내 보청기 사용률은 난청인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보청기 보급률이 낮은 이유는 보청기가 고가이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청기에 대한 편견이 있기 때문이다.눈이 나빠져서 안경을 끼는 것은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반면 보청기를 착용하면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는다고 생각하거나, 남들이 어떻게 볼까 하는 걱정이 앞서 보청기 착용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 바른보청기 유지윤실장 바른보청기 유지윤실장은 눈은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작은 글씨가 잘 안 보이는 현상을 본인이 바로 느끼는 반면, 청력은 상대방의 발음이 나빠서 못 알아듣는다고 생각하거나 TV나 전화 볼륨을 높이면 크게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귀가 나빠졌다는 것을 스스로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보청기의 사용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이유는 가격과 사회적 인식, 그리고 자각증세가 늦기 때문이라고 한다. 바른보청기유지윤실장은 보급률이 낮은 것보다 보청기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있지 않는 것이 더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인식이 개선되지 않는 이유로 비싼 보청기를 구매하고도 올바른 재활이 안되거나 충분한 A/S를 받지 못해서 구매 후 방치하는 경우 상당히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 보청기를 착용하면 처음엔 본인 음성이나 상대방 목소리가 울려서 들리기 때문에 올바른 재활 기간을 거쳐야 하고 시력이 나빠지면 안경은 새로 맞추지만 보청기는 청력이 떨어져도 조정해서 5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a/s가 잘 되어야 한다고 한다. 2015년 청각장애 지원금이 최대 131만원으로 증액된 이후로 보청기가 필요한 노인들에게 공짜로 해주겠다고 홍보하며, 판매 후 충분한 관리를 하지 않는 업체가 늘고 있어 보청기에 대한 수요는 늘어났지만 인식은 오히려 나빠졌다고 지적하였다. 유지윤실장은 마지막으로 보청기를 잠깐 착용하는 것으로는 내게 맞는지 쉽게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최소 보름 정도는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 후 사후 관리를 잘 하는 업체인지 반드시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또한 청각장애인에게 지급되는 지원금은 세금으로 보장 받는 권리이지 결코 공짜가 아니니 충분히 체험하고 신중하게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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